BLOGGER TEMPLATES - TWITTER BACKGROUNDS »

Friday, October 16, 2009

나의 생활에 있는 나의 중요한 소녀~

나는 당신을 대단히 좋아한다,
나의 심혼에서는,
당신은 당신이 저를 어떻게에 관계 없이지 대우하는지
당신의 친구가
당신의 심혼 I에서 저를 어떻게에 관계 없이 대우하는지 가장 아름다운 여성 학생,
관계없이 어떤 종류의 사람,
이다이다,
나는 항상 당신을 깊이 밖으로 보고다 싶다,
당신이 의 나의 정취 밝았던 열 것을 보았다,
당신이라고, I 결코 고독하 기억되지 않는다,
당신을, I 가지고 있다 즉각 원했다 당신과 혼자 산 생각을 밖으로 본다.
당신은 나의 심혼에서 가장 완벽한 여성 학생,
추구하지 않는다 당신을,
I 아마이다 바보이다,
나의 심혼에 있는 후회의 그 종류를 취소할 수 없다.
감정적인 사막 같이 당신의 감각에 I개, 다만, 감기 같이 나의 감각에 당신은,
다만 눈을 빙하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당신과 혼자 사는 자주 꿈에 그리고 싶다 꿈에 그려진 깡통 일,
나가 당신의 일을 고려해서 좋다는 것을 나가 꿈에 그려진
당신의 모든 일을 공유해서 좋다는 것을 꿈에 그리는,
나가 당신의 손을 당겨서 좋다는 것을 꿈에 그리는,
같은 장소 일에서 당신과 가진 도보.
당신의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남성 학생이 되는 나는 희망했는가,
그러나 모든 이들에는 좋아한 꿈만,
거기 가능하게 있는가 그런 행복한 사정이인가?
그러나 나는 항상 당신을 꿈에 있는 일간신문 만난ㄴ다는 것을 예상된 환상에서 가라앉히고 싶다, 나는 당신이 근면하게 할 수 있었다는 것을 희망했다,
학교에 결과 승인되십시오,
앞으로는 좋은 의존을 찾을 수 있다,
비록 이지 않았더라도 나는 관련되지 않았다,
당신의 행복한 ~ 한

0 评论: